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코스트코 빵 내돈내산 솔직후기

코스트코에서 집에 내려가기 전에 여러가지 구입하면서 빵종류 중에 새롭게 구입한 대파/호두빵과 예전에도 구입한 적이 있는 Kraft 크림치즈 스콘  솔직후기 남깁니다.

 

대파/호두빵이 처음 본 빵이고, 맛있어 보이길래 구입한 빵입니다. 내용량 510g (2184Kcal)으로 칼로리가 높은 편이네요

대파빵 3개, 호두빵 3개로 구성되어 있네요. 유효기간은 하루나 이틀정도로 굉장히 짧아요.

맛나면 집에 가져가려고 먼저 맛보려고 개봉했습니다. 근무 끝나자 마자 코스트코에 갔다 왔기에 식사 시간도 지나서 배도 엄청 고픈 상태였어요.  박스포장을 풀자마자 대파 냄새가 확 풍기면서 맛있게 나네요.

기대를 한껏하고 대파빵부터 먹었는데, 실망이네요.ㅜ 처음 위에 데코된 대파 부분에는 설탕에 졸였는지 달달한 맛이 나는데, 빵부분은 그냥 퍽퍽하고, 맛나다는 느낌은 없네요. 중간중간 야채가 들어갔는지 야채맛도 아주 약하게 나는듯 하네요. 호두도 먹었는데 위에 있는 호두부분만 먹고 나머지 빵부분은 그냥 버렸어요. 그래서 부모님 드리려고 집에 가져가는 것은 마음을 접었습니다. 나머지는 일단 버리기는 아까워서 냉동실에 보관되어 있는데 솔직히 손이 썩 가지는 않네요.

예전에 부모님 집에 사갔다가 맛나다고 평가를 받았던 빵입니다. 먹었을때도 맛났던 기억이 있던 스콘입니다. 상큼한 건조 크랜베리를 넣은 크림치즈 스콘으로 실온보관이고, 12개 들어있습니다.

개별 포장으로 되어 있어 깔끔하게 먹을 수 있고, 4월 22일에 구입하였는데 유효기간은 2021.05.01 까지로 기간도 짧지않아 충분히 즐길수 있는 빵입니다.

반을 갈라보면 안에 크린베리와 하얗게 크림치즈가 보입니다. 스콘빵은 잘 부서지기 때문에 먹고 나면 빵 부스러기가 떨어지는 것 빼고는 아주 만족할 만한 빵입니다. 부모님 모두 좋아하시고, 저도 맛나게 먹을 수 있었던 빵입니다.